logo


거제도 테마형 수학여행

거제도 수학여행 테마형

크고 작은 체험활동 이벤트가 선사하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갯벌체험, 서바이벌게임, 숯불바비큐, 캠파이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불거리가 넉넉합니다.

외도도 좋고 별 그대로 유명해진 장사도도 괜찮습니다.   숙소에서 5분 거리에 선착장이 5곳입니다.
포로수용소, 조선소견학, 해양생태체험 등 새로운 테마여행 코스도 즐비합니다. 통영과 연계한 관광코스도 인기만점.  오는 날 통영보고 거제도에서 구경하고 자고 다시 통영으로 가기에 딱입니다.

거제도의 대표적인  단체 숙박지 ‘거제썬트리팜’는 50실 규모의 최신 객실과 400명 수용하는 멋진 대강당, 세미나실, 노래방, 편의점,운동장에서 한눈에 펼쳐지는 바다와 섬, 그리고 싱그러운 숲이 어우러진 거제도 실속여행 최고의 숙소입니다.

객실 청결, 엄격한 위생기준, 맛있는 식사. 밝고 안전한  숙소입니다.  초등학생 480명, 중학생 440명, 고등학생 400명 숙박 규모입니다. 쾌적한 숙식, 알찬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어 안심하고 다시 찾을 수 있는 여행지로 기억될 것입니다.

특히 소규모 테마형 수학여행에 맞게 학교별 독립적인 숙소를 갖추고 쾌적하고 수려한 자연 속에서 학생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입니다.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다대갯벌체험장에서 조개와 게를 잡고 해양래프팅 등 다양한 해양레저가 준비된 해양생태체험의 재미를 마음껏 누리시기 바랍니다.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과  수학여행 전 과정을 컨성팅 해드리고 여행 코스와 사전 답사에도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홈페이지 http://www.geojedo.or.kr

경남 거제시 남부면 거제대로 283일원(한려해상국립공원 해금강 입구)

TEL : 055-632-7977 FAX: 055-632-4806

DSC_0456

 

댓글 남기기

*

captch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