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외 풀장

거제 썬트리팜  B동 뒷마당 숲속에 자리한 야외풀장은 40-50정도가 입장할 수 있는 풀장으로 지하수를 사용한 깨끗한 수질이 자랑합니다. 특히 숲 속 그늘 바비큐장 옆이라 하절기 더위를 식히기에는 그만이고요.  슬라이드 미끄럼틀이 야외풀장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단, 수심이 낮은 관계로 성인은 미끄럼틀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DSC_1959

어린이용 에어바운스 미끄럼틀은 E동 옆에 따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야외풀장은 가족숙박객과 어린이의 편의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시설입니다. 안전과 위생에 어긋나는 행동을 하면 강제퇴장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비로 인해 야외풀장의 수질 악화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주의사항

1. 야외풀장에 입장하기전  반드시 주의사항이 적힌 플랭카드에 적힌 주의사항을 숙지하세요.

2.  사용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오후 7시이고 입실 전이나 퇴실 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풀장에 입장할 때는 수영복과 수영모는 필수고 안전사항을 잘 지켜줘야 합니다

4.  입장객이 많지 않을 경우 튜브나 물놀이 기구를 사용할 수 있지만 인원이 많을 시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특히 미끄럼틀에서 뛰거나 거꾸로 올라가는 등 위험한 행동을 하게되면 퇴장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6.  단체 이용객은 별도의 협의를 거쳐 사용하실 수 있으나 개인 손님의 이용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