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 거제도 선상낚시체험
    가족과 함께 하는 바다여행이라면 일일낚시체험으로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 거제도 사계절 낚시터
    봄에는 숭어, 여름에는 농어와 돔이 득실대고 가을에는 다멸치와 갈치떼,겨울은 학꽁치와 감성돔이 몰려든다.
  • 거제 썬트리팜 리조트 선상낚시
    선장이 배를 대는 포인트에서 낚시를 던지면 던지기 무섭게 올라오는 손맛을 볼 수 있다. 거제도 바다가 주는 선물이다.

선상 낚시

선상낚시 체험

 

거제 썬트리팜 에서 5분거리 남부면 다대리에서는 낚시배 타고  고기도 잡고 아름다운 바다풍광을  즐겨보는 선상낚시체험어장을 개장하고 있다.

가족과 함께 하는 바다여행이라면 일일낚시체험으로 좋은 추억거리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6-2-3

모터보트나 어선을 타고 다포도와 여차해안, 그리고 병대열도 주변의 해안절경을관광하고 2~3시간 정도 소요된다.  선장님이 배를 대는 포인트에서 낚시를 던지면 던지기 무섭게 올라오는 손맛을 볼 수 있다. 거제도 바다가 주는 선물이다.

가끔은 물고기떼와 만나 신나는 사투를 벌이는 즐거움도 있다.

그리고 방금 잡아올린 생선을 준비해간 초고추장에 회쳐먹는 재미도 반나절이 눈깜짝할새 지나간다.

기본적인 줄낚시와 미끼를 제공하고 어른 5만원, 초등학생이하 소인 4만원이면 평생 추억으로 간직할 바다체험을 즐길 수 있다.

기본적으로 5명이상 한 조가 되야 바로 배가 출발할 수 있다. 10명 남짓 타는 큰 배를 대절하면 35만원, 작은 배는 20만원정도 비용이 든다.

전화예약.055-632-7977

 

사계절 가족낚시터

남부면 다대리와 다포 부근은 천혜의 갯바위 낚시터가 산재해 있어 사계절 전국의 낚시꾼들이 몰려드는 곳이다. 봄에는  숭어, 여름에는 농어와 돔이 득실대고 가을에는 다대포방파제로 멸치와 갈치떼,겨울은 학꽁치와 감성돔이 몰려든다. 특히 적은 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생활낚시를 하려면 다대리에 있는 낚시방에 가서 정보를 얻어  고기를 잡아올리는 재미가 쏠쏠하다. 늦겨울부터 봄까지 학꽁치떼가 몰려들어 초보낚시꾼도 가져간 그릇을 가득 채워온다. 겨울에는 뽈락과 문어가 잘 잡힌다. 가족끼리라면 적당한 곳에 숙소를 잡고 무리해서 위험한 갯바위보다는 거제 썬트리팜 리조트 아래 몽돌해변과 다대 다포 선착장과 방파제에서 낚시를 즐기고 산지에서 삼치나 갈치,그리고 멸치 등을 사가면 반값에 싱싱한 생선도 사가는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6-2-5

해변까지 들어온 멸치를 저녁 늦게까지 쫓아 다니며 잡은 관광객들은 이 모든 일이 신기해 입을 다물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