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소개

각광받는 거제도 휴양지 그 자연의 풍요속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장하는

‘거제 썬트리팜’

거제유스호스텔, 해금봉에서 내려다 본 전경

객실에서, 한식당에서 어디서든 한눈에 펼쳐지는 바다와 섬, 그리고 싱그러운 숲이 어우러진 아늑한 거제썬트리팜

.


거제유스호스텔 앞 바다
남국의 파라다이스 외도와 동백숲의 장관으로 이름난 기암절경의 해금강, 원시의 자태를 고이 간직한 여차몽돌해수욕장, 그리고 명사해수욕장과 환상의 섬전망대 망산과 외도,매물도,장사도 선착장등 거제도에 이름난 명소와 절경이 5분거리 안에 있어 사계절휴양지로 제격이다.

거제유스호스텔 앞 바다 풍경
1만평 부지안에 희귀한 아열대 식물과 왕대숲, 꽃향기 가득한 허브정원, 해송과 삼나무,편백나무가 울창한 숲으로 산책로와 등반로가 나있어 삼림욕도 가능하다. 등반로를 따라 30분 정도 올라가면 해금강을 붉게 물들이며 솟아오르는 해돋이가 장관이다. 반대편 봉우리로 10분쯤 산등성이를 따라가면 한산도와 매물도 수십개의 섬과 섬 사이로 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다.

거제유스호스텔 뒷산 해금봉에서

거제 썬트리팜의 부대시설인 야외무대와 조명시설이 있는 운동장과 바비큐장, 조경휴게지에서는 가족단위로 오붓한 밤시간을 가질 수 있다. 남해안 최대의 갯벌이 있는 다대리에서 조개와 게를 잡고 바다래프팅도 해보고 배를 빌려 선상낚시를 즐기는 해양생태체험도 재미가 쏠쏠하다.

다대마을 갯펄 체험

거제썬트리팜  숙박객은 해금강 외도유람선,장사도유람선, 매물도 여객선, 매물도 유람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

거제 썬트리팜 지도

건물 6동에 46개의 콘도식 펜션형 객실과 한식당, 야외풀장, 400명규모의 대강당과 세미나실, 체육시설을 갖추고 있는 거제 썬트리팜 은 해금강 입구 함목삼거리에서 명사 해수욕장 방향으로 1.5킬로미터 가면 14번 국도 우측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