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거제도여행 장사도
한려수도의 크고 작은 섬들을 바라보며 자연의 경이로움과 만날 수 있는 곳.
장사도 유람선 할인
거제 썬트리팜 리조트에서 5분거리인 저구항과 대포항에서 장사도로 떠나는 유람선이 운행.
장사도 여행 동백숲
장사도의 봄, 10만그루 이상의 동백이 3월부터 붉은 물결을 이룬다.

장사도

인간,자연, 예술이 공존하는 섬 장사도는 3만평을 공원으로 조성하여 10만그루 이상의 동백이 3월부터 붉은 물결을 이룬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자연을 느끼고 한려수도의 크고 작은 섬들을 바라보며 자연의 경이로움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거제 썬트리팜에서 5분거리인 저구항과 대포항에서 장사도로 떠나는 유람선이 운행중이다.

s_MJY0500

통영의 작은 외딴 섬. 장사도(長蛇島)
14채의 민가와 80여 명의 주민이 살았었고 장사도 분교와 작은 교회가 있었습니다.

새마을운동이 한창인 때 이 섬에 부임한 장사도 분교의 염소 선생님의 이야기는 “낙도의 메아리”란 영화로도 제작 되었었습니다.
10만여 그루의 수백년생 동백나무와 후박나무,구실잣밤나무, 천연기념물 팔색조와 풍란과 석란은 장사도의 자랑거리입니다. 예로부터 긴 섬의 형상이 누에를 닮아 잠사도라고 불리기도 하고 뱀의 형상을 닮아 진뱀이섬이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겨울엔 동백이 꽃망울을 터트리는 절경이 너무나 아름다운 한려해상국립공원입니다. 폐교가 된 학교와 섬 집을 예전 모습으로 복원하고 20여 개의 코스별 주제 정원과 건축물은 체험 학습과 영상교육 및 작품전시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s_MJY7657

1000여 종의 다양한 식물과 청정해역의 숲 속에서 천혜의 자연환경과 한려수도의 정취가 한 눈에 보이는 크고 작은 전망대에서 12머리상의 조각품과 자연의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것 입니다.

1,000여 석 규모의 야외 공연장에서 자연과 음악과 공연, 수준 높은 문화공간의 혜택을 동시에 누리실 수 있는 21세기 새로운 문화해상공원 입니다. ‘늬비’란 누에를 뜻하는 경상도 방언으로 누에처럼 생겼다 하여 오래 전부터 불려오던 섬의 옛 지명입니다.

 

장사도 카멜리아 홈페이지 http://www.jangsado.co.kr/